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강호동 좀비, 강호동 부인 이효진 나이, 학력, 집안, 직업 등

검색어 '강호동 좀비'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검색어 '강호동 좀비'가 왜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고 있는지 그리고 검색어 '강호동'의 연관검색어로 등록돼 있는 '강호동 부인 이효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5월 5일 tvN 예능 프로그램 '대탈출2' 희망 연구소 완결 편이 방송됐습니다. 최근 시즌2를 시작한 해당 프로그램은 전 시즌의 재미에 못 미친다는 여론의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출연 멤버들이 만들어낸 탈출극 장면은 역대급이었다는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을 만큼 스릴과 박진감이 넘쳤습니다. 멤버인 방송인 유병재 또한 역대급 탈출극이었다고 자찬할 정도였습니다.  

이날 역대급 탈출극 성공뒤에는 강호동의 신스틸러급 활약도 한몫을 했습니다. 강호동은 탈출을 시도하다 좀비들에게 공격을 받던 마지막 순간까지도 탈출에 중요한 아이템인 열쇠, 휴대폰을 놓치지 않고 멤버들에게 전달했습니다. 비록 다음 장면에서 좀비들에게 물려 좀비가 돼 탈출에는 실패했지만 좀비 분장을 하고 연기를 펼친 강호동의 모습도 이날 방송의 명장면이었습니다. 



강호동 부인 이효진, 나이, 학력, 집안, 직업 등 

강호동의 좀비활약이 화제가 되면서 강호동의 연관 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검색어 '강호동 부인 이효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호동과 부인 이효진은 지난 200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 사회를 강호동의 절친이자 라이벌인 개그맨 유재석이 맡았고 강호동의 예능 멘토이자 연예계 입문에 도움을 준 개그맨 이경규가 주례를 맡아 당시 큰 화제가 됐었습니다.  

강호동의 나이는 올해로 50세이며 부인 이효진의 나이는 41세라고 합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9살이라고 합니다. 


강호동과 부인 이효진의 첫만남에 대한 에피소드가 과거 한 예능을 통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강호동이 부인 이효진과 처음 만난 자리는 다름 아닌 소개팅 자리였다고 합니다. 2대 2 소개팅이었는데 같이 나갔던 연예인이 다름 아닌 개그맨 유재석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소개팅 자리에서 부인 이효진을 자신을 이상형으로 지목했고 강호동 자신도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유재석이 소개팅 자리 분위기를 띄우며 강호동에게 도움을 줬다는 후문입니다. 강호동과 이효진은 약 2년간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둘 사이에 아들 강시후 군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강호동 부인 이효진의 학력, 집안, 직업 등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강호동 부인 이효진에 대한 세부적인 신상정보를 확인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이효진이 강호동과 결혼할 당시 대학원에서 디자인을 전공했다는 정도만 확인이 되고 있으며 현재 그녀의 직업과 집안내력 등에서는 확인할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