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최유정 9kg감량, 최유정 쌍꺼풀, 최유정 코성형

'최유정 9kg감량'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이자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인 최유정이 최근 9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는 것인데요. 

최유정은 지난 5월 1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식재료중심 – 격조식당’에 출연해 자신의 최근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이 최유정에게 "걸그룹들은 매일 다이어트를 해야 하지 않냐"라고 질문을 던졌고 최유정은 "안 그래도 최근에 최고 몸무게를 찍었다가 9kg을 뺀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최유정은 한 달 만에 9kg을 감량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최유정이 한달만에 9kg이나 감량했다는 소식이 이날 방송을 통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은 놀랍다는 반응과 다이어트 후 최유정이 더 이뻐진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유정 쌍꺼풀, 최유정 코성형 등

최유정 9kg 감량이 화제가 되면서 그녀와 관련된 연관 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유정 쌍꺼풀', '최유정 코성형' 등이 눈길을 끄는데요. 데뷔 초 쌍꺼풀이 없는 작은 눈은 최유정의 트레이드마크였습니다. 

한때 팬들 사이에서 최유정의 쌍꺼풀 수술 의혹이 불거져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설전이 벌어지기도 했었습니다. 일부 팬들은 쌍꺼풀 수술을 한 것이 아니라 쌍꺼풀 테이프를 눈에 붙인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팬들은 쌍꺼풀 테이프를 장시간 사용할 시 눈꺼풀이 늘어질 수 있다고 우려하며 차라리 쌍꺼풀 수술을 하라고 최유정에게 권하기도 했습니다.  




최유정이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그녀의 외모가 과거보다 훨씬 더 이뻐졌다는 반응들이 많이 올라고 있는데요. 실제로 현재의 모습과 과거 사진들을 비교해보면 진해진 쌍꺼풀, 높아진 코, 갸름해진 턱선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이유로 일각에서는 최유정이 다이어트와 함께 성형수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최유정의 성형수술 여부에 대해 확인된 사실은 아직까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