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승윤 한달수입,매니저,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출연료

이승윤 한달수입,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출연료

'이승윤 한달수입'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면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승윤의 한달수입 관련 발언이 화제가 되면서 여론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이승윤은 지난 4월 15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개그맨 윤택과 함께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이승윤과 윤택은 현재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 함께 출연 중입니다.  

이날 DJ박명수가 한 달 수입을 묻자 이승윤은 전에는 "매니저와 수입산 소고기를 먹었는데 요즘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한우를 먹을 수 있는 정도"라고 언급해 최근 수입이 많이 올랐음을 간접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이승윤의 한달수입이 정확히 얼마인지 알려지진 않았지만 '나는 자연인이다'에 이어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인기를 끌면서 각종 CF, 화보 등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출연료 

'이승윤 한달수입'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그와 관련된 연관 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출연료'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개그맨 윤택은 이승윤과 함께 '나는 자연인이다'를 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윤택의 회당 출연료가 얼마인지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는 자연인'들의 출연료가 50만 원 정도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윤택의 회당 출연료를 500만원선 정도로 예측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