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한채영 성형전이 더 화제가 된 이유? 이혼, 남편, 아들, 글래머, 움짤

한채영 성형전이 더 화제가 된 이유? 이혼, 남편, 아들, 글래머, 움짤 

배우 한채영이 국세청 고소득 유명인들을 대상으로 한 고강도 세무조사 대상자에 포함돼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4월 16일 확인됐습니다. 한채영 세무조사가 화제가 되면서 그녀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채영 연관검색어중 한채영 성형전, 이혼, 글래머, 아들, 움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채영 성형전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채영 성형전이라는 사진이 한 장이 올라와 파장이 인적이 있습니다. 보통 성형전 사진이 공개되면 현재의 모습과 판이하게 다른 과거 모습에 팬들이 실망하면서 논란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한채영의 경우는 오히려 성형전 모습이 더 낫다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해당 글을 올린 글쓴이는 한채영이 쌍꺼풀 수술을 하기 전 사진이라는 설명을 달아놓았습니다. 성형이 대중화된 요즘에는 쌍꺼풀 수술은 수술이 아닌 시술로 취급을 받고 있기 때문에 사실 한채영 성형전 사진이라고 밝히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한채영은 쌍꺼풀이 없던 시절에도 정말 눈이 크고 이뻤던 것 같습니다.  




한채영 이혼 

한채영의 본명은 김지영이며 1980년 9월 13일생으로 올해나이 40세입니다. 한채영은 지난 2007년 4살 연상의 사업가 최동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한채영과 최동준은 1998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났으며 2006년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최동준은 미국소재 대학에서 경영학 과정을 수려한 재원으로 현재 금융투자자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최동준 지난 1999년도에 방영된 시트콤 '점프'등에 출연하며 배우 생활을 잠깐 동안 한 경력이 있습니다.  

한채영과 최동준은 지난 2013년 8월30일 첫째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한채영이 아들과 찍은 사진들을 자신의 SNS 등에 간간이 올렸었는데요. 아들의 훈남 외모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한채영 이혼 연관검색어로 등록된 정확한 이유는 확인이 안되고 있는데요. 한채영 이혼은 사실이 아닌 단순 루머라고 합니다. 이 같은 루머가 도는 이유로는 남편 최동준의 이혼 이력 때문인 것 같은데요. 최동준은 한채영과의 결혼이 초혼이 아닌 재혼이라고 합니다. 최동준은 전부 인과의 결혼에서 한 명의 딸을 낳은 바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