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오정연 아나운서 몸매, 김태희 이하늬, 서울대, 11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오정연 아나운서 몸매, 11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수영복


작년 11월 방송인 오정연이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었는데요. 평소보다 후덕해진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오정연이 과일주스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서빙하고 남은 주스를 마셔 버릇하다 살이 쪘다고 합니다. 당시 여론의 반응이 생각보다 충격이 컸었는던것 같습니다. 오정연은 약 2개월 만에 11kg를 감량하고 이전의 날씬했던 모습을 회복해 다시 한번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오정연의 11kg 감량소식을 전해 들은 네티즌들은 그녀의 다이어트 소식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면서 다이어트 식단에도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오정연은 다이어트 기간 동안 고구마, 바나나, 단호박 등 저탄수화물 식품위주의 식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정연 아나운서 학력, 김태희
 이하늬 오정연


오정연은 1983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했으며 그녀의 전공은 발레였다고 합니다. 오정연은 이후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에 진학해 연극영화학을 전공하기도 했습니다.  



오정연의 연관검색어로 '김태희 이하늬 오정연'이 올라와 있어 눈길을 끄는데요. 과거 오정연이 한 방송에서 자신이 서울대학교 재학시절 찍은 사진을 공개했었는데요. 그 사진 속에 배우 김태희와 이하늬가 함께 있어 화제가 됐었습니다. 이들 셋은 모두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재학 시절 같은 스키 동아리에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특히 훨친한 미모로 대학시절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김태희는 스키 동아리의 창단 멤버이자 주장을 맡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