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승기 법적대응, 윤아 이승기 결별 이유, 열애 등


이승기 법적대응, 윤아 이승기 결별 이유, 열애 등

'이승기 법적 대응'이 각종 포털 실검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악플러들과의 전쟁을 선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인데요. 

지난 30일 이승기의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이승기 관련 악성 댓글들을 달아왔던 일부 악플러들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소속 연기자 이승기에 대한 악플러들의 행태가 더이상 묵과할 수 없는 상태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고 운을 뗐습니다. 

소속사는 이어 지난 7월 사전경고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악플러들의 그릇된 행태는 계속돼 왔다면서 이들의 행동이 연기자 이승기뿐 아니라 소속사, 팬들에게 깊은 상처를 안겨주었다고 했습니다.  

소속사는 자신들이 고용한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절차를 밟아나갈 예정이며 이미 지난 26일 모든 관련 자료를 해당 법무법인에 넘긴 상태라고도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과거 진행됐던 악플러고소건을 언급하며 단 한건도 선처 없이 절차대로 진행됐었음을 강조하면서 이번에 고소되는 악플러들도 예외 없이 엄중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소속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악플러들을 감시할 예정이며 적발될시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법에 따라 강력하게 처벌받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윤아 이승기 결별 이유 

이승기 법적대응이 화제가 되면서 그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들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윤아 이승기 결별 이유'등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사실은 지난 2014년 1월 1일 윤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둘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면서 세간에 알려졌습니다. 가수와 연기자로 크게 성공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었던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 소식은 그야말로 신년벽두부터 큰 화젯거리가 됐었습니다. 이들의 열애가 더욱 관심을 받았던 이유는 둘 모두 공개연애는 처음이었다는 점이었습니다.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으면 연인관계를 이어왔던 두 스타는 공개열애 1년 7개월여 만에 결별하고 맙니다. 여느 스타커플들의 결별 이유와 마찬가지로 이승기와 윤아가 헤어진 이유도 서로 바쁜 스케줄 때문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