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정현 결혼, 가수 배우 이정현 나이, 이정현 예비신랑 직업, 나이 등

이정현 결혼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겸 가수인 이정현이 마침내 노처녀 딱지를 떼고 결혼식을 올린다는 기쁜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이 응원과 함께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정현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3월4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정현이 오는 4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아름다운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날 소속사의 공식발표에 앞서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편지를 게시하며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알린바 있습니다.

 

이정현은 해당편지에서 부족한 저엑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면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한다고 했습니다.

 

 

이정현은 이어 팬들의 축복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것 같다면서 결혼후에도 더 깊은 연기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다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소속사의 전언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이정현보다 3살이 어린 정형외과 전문의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예비신랑이 성실하고 자상한 품성을 지녔다고 덧붙였습니다.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과 지인들을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정현의 결혼소식이 알려지자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결혼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 바란다는 등의 네티즌들의 응원글이 이어졌습니다.

 

네티즌들은 "너무 축하한다.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란다", "워낙동안이라 남편이 연하여도 별 상관이 없을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정현은 1995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해 배우로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후 1999년부터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가수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이정현은 '바꿔', '와'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가수로서 더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동안 활동이 잠잠했던 이정현은 배우로서 활동을 재개하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정현은 영화 '두 번 할까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반도' 등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이정현 나이

 

가수 이정현의 결혼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 대표 동안미로를 자랑하는 그녀의 나이를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의 여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정현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16살 어린나이에 영화 꽃잎으로 데뷔한 이정현은 올해로 24년차 배우가 됐다고 합니다. 이정현과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김태희, 심이영, 장윤주, 조정석 등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