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주결경 공식입장, 주결경 열애설, 왕쓰총 누구, 주결경 국적, 주결경 김재덕 등

주결경 공식입장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프리스틴의 멤버 주결경이 중국 재벌 왕쓰총과의 열애설이 터진후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중화권 온라인 커뮤니티에 주결경과 왕쓰총이 일본으로 동반 여행을 떠났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열애설이 붉어졌습니다. 



주결경의 중국 소속사 성찬성세는 3월 3일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소속사는 악의적인 루머 유포 행위는 이미 자사소속 연예인인 주결경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다면서 단호하게 법적책임을 물을것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하고 거짓루머에 강경하게 맞서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주결경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선발돼 인기를 끌었습니다. 주결경은 이어 2017년 3월 자신이 주축이돼 결성된 10인조 걸그룹 프리스틴의 멤버로 공식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아이오아이 멤버출신 주결경과 임나영의 인기에 힘입어 활동초기 주목을 받았지만 큰 성과를 내지는 못했습니다. 프리스틴은 2017년 8월 이후 현재까지 어떠한 활동도 하고있지않아 그룹 해체설 멤버 교체설등이 끈임없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주결경은 중국으로 활동지를 옮겨 연기,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주결경의 열애설 상대로 언급된 왕쓰총은 중국재벌 순위1위에 손꼽히는 왕제린 완다그룹 회장의 아들입니다. 왕쓰총은 약 60억 위안 한화로 1조 420억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왕쓰총은 과거 걸그룹 티아와와 90억원 계약을 맺고 슈퍼카를 선물했다는 루머로 국내팬들에게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