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박보영 런닝맨, 송지효 박보영 몸매, 각선미, 박보영 실제 키 등

박보영 런닝맨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영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깜짝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것인데요.



박보영이 출연하는 '런닝맨' 방송분은 3월3일 방송될 예정입니다. 박보영은 드라마 미팅중 우연히 런닝맨 멤버들과 만나 갑작스럽게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박보영은 화장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출연결정을 했고 짧았지만 '런닝맨' 레이스에서 중요한 역할로 출연해 맹활약했다는 전언입니다. 박보영의 완벽한 민낯외모도 보는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민낯임에도 완벽한 미모를 과시한 박보영은 "'런닝맨' 촬영하는 것 같아서 일부러 인사하려고 나와서 기다렸다"며 멤버들과 친분을 과시했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이광수 또한 갑작스럽게 출연하게 된 박보영을 보고 반가운 모습을 감추지 못 했다. 박보영은 '나에게 이광수란'이라는 멤버들의 짓궂은 질문에 "기린"이라고 답해 박보영과 '가족 같은 사이'라고 자부하던 이광수를 당황시켰다. 



이날 박보영은 런닝맨 촬영하는것 같아서 일부러 인사하려고 나와 기다렸다고 해 멤버들의 환영을 받았는데요. 특히 평소 박보영의 절친으로 알려진 이광수도 갑작스러운 친구의 출연에 반가운 기색을 보였습니다. 


멤버들은 박보영에게 나에게 이광수란이라는 질문을 던졌고 박보영은 기린이라고 짧게 답해 멤버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평소 박보영과 가족과 같은 사이라고 공언했던 이광수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박보영은 오히려 선배 송지효에 대한 애뜻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박보영은 송지효에 대해 친언니와 같은 사람이라고 했고 지난 번 런닝맨 출연당시 송지효가 굉장히 잘해줘 아직도 잊을수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박보영 키


박보영은 과거 자신의 키를 묻는 질문에 프로필상으로는 158cm이지만 실제 키는 비밀이라고 말해 158cm보다는 작음을 암시했는데요. 


실제 박보영을 본 이들은 박보영의 키가 152cm이다, 155cm이다 말들이 많은데요. 박보영이 키는 작은편이지만 귀여운 외모와 완벽한 비율로 많은 팬들은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박보영 몸매, 각선미, 비키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