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김나영 이혼, 김나영 남편 구속 이유, 김나영 남편 사진, 나이, 직업, 대부업 등

김나영 이혼, 김나영 남편 구속 이유, 김나영 남편 사진, 나이, 직업, 대부업 등


방송인 김나영이 이혼을 발표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에 1분 36초가량의 짧은영상을 게재하고 자신의 이혼소식을 팬들에게 전했습니다.



김나영은 화장기 없고 다소 피로해 보이는 얼굴로 화면에 등장했습니다. 김나영은 자신의 이야기를 팬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싶어서 카메라를 켰다고 밝혔습니다. 


김나영은 자신이 절대적으로 믿고 따랐던 남편과의 신뢰관계가 깨져 더 이상 결혼생활을 이어나갈수 없는 상태가 됐다면서 자신의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나영은 두 아들을 혼자서 양육한다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지만 용기를 내기로 했다고 의지를 드러내 보였습니다.


김나영은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동안 용기를 주었던 이들에게 고마움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나영은 그들의 도움으로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도 가게됐다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김나영은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 운영을 보다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팬들의 응원을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나영의 남편 A씨는 지난 해 11월 도박개장 및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된바 있습니다. A씨는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설립해 200억여원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15년 4월 지인의 소개로 전남편 A씨를 만나 1년간 교제후 가족,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남편 A씨는 1981년생인 김나영보다 10살이 더 많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나영은 2016년 6월, 2017년 7월 각각 2명의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17년 2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남편을 직업을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지난해 말 남편이 구속되고 난뒤 해당영상이 네티즌들사이에서 다시금 회자된적이 있습니다. 


MC 김구라가 김나영에게 남편직업을 물었고 김나영은 "자세한걸 저도 정확하게 말할수 없어 답답하다. 직업에 대해 무지하다"면서 "금융투자회사인데 펀드매니저는 아니다. 명함에는 사장이라고만 적혀있다"고 대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