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가수 주 결혼, 신랑 나이, 직업, 가수 주 정일훈, 주 BTB 정일훈 관계 등

'가수 주 결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주가 오는 5월 웨딩마치를 울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의 3월 26일 공식발표에 따르면 주가 오는 5월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5월의 신부가 된다고 합니다. 


주의 예비 신랑은 동갑내기 일반인으로 알려졌는데요. 둘은 1년전 지인소개로 만나 인연이 맺었고 연인관계 시작단계부터 자연스레 결혼이야기가 나오면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일반인인 신랑을 배려해 결혼 예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소속사측은 전했습니다. 


소속사측은 일반인 신랑에게 누를 끼치지 않기위해 조심스럽게 결혼식 준비를 해왔다면서 팬들에게 갑작스럽게 결혼발표를 된점에 대해 양해를 구하기도 했습니다. 소속사측은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가수 주의 앞날을 따뜻하게 축복해달라고 덧붙였습니다. 



가수 주는 지난 2008년 자신의 첫번째 싱글앨법 '어린 여자'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이후 '나쁜남자', '남자때문에', '뒤 돌아봐'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가수 주 비투비 정일훈 누나


주는 남성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멤버 정일훈의 친누나로 알려지면서 한때 큰 주목을 받기도 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