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김현영 결혼, 김현영 리포터, 김현영 사기결혼 등

'김현영 결혼'이 실시가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방송인 김현영이 3월 31일 오늘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목받고 있는 것입니다.   



김현영은 이날 서울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6살 연상의 일반인 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이 같은 김현영의 결혼 소식은 김현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감을 올리면서 알려졌습니다.  김현영은 해당 게시글에서 모든 분들의 진심 어린 축하의 마음 정말 잘 받고 있다면서 살면서 절대로 잊지 않고 하나하나 다 갚아 나가겠다.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현영과 예비신랑은 지난 2012년 같은직장 동료로 처음 만나 인연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현영이 방송인으로 데뷔한 이후에도 친분을 유지해오다 2018년 6월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교제 10개월여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습니다.   



김현영의 결혼소식보다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이들의 신혼여행 계획입니다. 김현영과 예비신랑은 결혼식을 마치고 특별한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한창 유행 중인 외국에서 한 달 살기인데요. 이들은 1년간 12개국을 돌며 한 달 살기 체험을 할 예정이라고 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여행 및 체류비용 또한 현지에서 아르바이트 등을 하며 충당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날 결혼으로 새 신부가 되는 김현영은 2015년 KBS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생생정보'의 리포터로 데뷔했으며 KBS '6시 내 고향', '생방송 아침이 좋다' 등에서도 리포터로 활발할 활동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김현영 사기결혼


방송인 김현영 결혼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그녀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들도 덩달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에도 김현영 사기결혼 등이 눈에 띄는데요. 이제 막 결혼하는 김현영이 사기결혼과 무슨 관련이 있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 해당 검색어는 방송인 김현영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 개그우먼 김현영과 관련된 것으로 동명이인인 두 사람을 혼동해 연관검색어로 올라오고 있는것으로 확인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