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로이킴 정상졸업, 로이킴 비행기 승무원,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로이킴 정상졸업, 로이킴 비행기 승무원,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검색어 '로이킴 정상 졸업'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음란물 유포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가수 로이킴이 재학 중인 조지타운대학교를 예정대로 졸업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인데요. 



이 같은 사실은 5월 16일 로이킴의 한 측근이 해당 사실을 언론에 퍼트리면서 알려졌습니다. 해당 인물은 로이킴이 재학 시절 학교생활에 충실히 임했고 이번 학기 역시 최선을 다했다며 로이킴의 정상졸업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로이킴의 졸업 여부는 학교 측에서 결정한 사안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어 로이킴이 한국에서 자숙중에 있어 졸업식은 참석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2013년 미국 조지타운대학에 입학한 로이킴은 그동안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가수 활동과 학업을 병행해 왔습니다. 최근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으면서 대학 학칙에 따라 징계 가능성이 대두되면서 정상적인 졸업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예상이 나왔었습니다.  


로이킴은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확인됐으며 음란물 사진 1장을 유포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고 기소유예로 검찰에 송치된 상태입니다. 




로이킴 비행기 승무원 


검색어 '로이킴 정상졸업'이 화제가 되면서 로이킴 관련 연관 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로이킴 비행 승무원',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어 '로이킴 비행기 승문원'은 로이킴이 과거 여행관련 방송에 출연해 비행기 승무원과 대화를 나누다 겪은 에피소드가 화제가 되면서 연관검색어로 등록됐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여행목적지로 향하던 로이킴은 비행기 승무원과 대화를 하다 여행지 맛집을 추천받았습니다. 


대화 말미에 로이킴이 "이름이 뭐였죠? 다시 한번 얘기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해당 승무원은 로이킴이 자신의 이름을 물어본 걸로 착각해 자신의 이름을 친절하게 말해주었습니다. 로이킴은 황당해하며 승무원의 이름이 아니라 식당 이름을 알려달라는 뜻이었다고 말해 승무원을 당황케했습니다.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해당 키워드가 등록된 배경은 둘의 열애설 때문인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로이킴과 박수진은 지난 2013년에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열애설을 터트린 언론은 둘이 만난지 4개월 정도 됐다고 보도했었는데요. 열애설이 터지기 4개월 전 박수진이 로이킴이 진행하던 라디오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박수진의 라디오 방송 게스트 출연한 이후 둘의 관계가 가까워졌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가 연관검색어로 등록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열애설 당시 로이킴과 박수진 양측 모두 열애 사실을 부인했었습니다. 이후 박수진은 2015년 7월 배우 배용준과 깜짝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 둘째까지 출산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