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배우 김수미의 나이는 몇살?

배우 김수미의 나이가 몇살일까?

지난 25일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배우 김수미의 나이가 인터넷 검색어 상위 오르는 등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자신의 영정사진을 찍는 등 죽음에 대해 깊이 고찰해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녀는 방송에서 “오늘이 (인생의) 마지막 하루라면 한옥에서 자고 싶었다”, “태어나는것과 마찬가지로 죽음 역시 내 의지는 아니다.” “나는 벌써 나이가 70살이다. 앞날이 보인다. 너희도 내일이 마지막이라고 생각을 해봐라. 난 오늘이 마지막 하루라면 내가 제일 먹고 싶은 음식을 함께 먹고 너희들이 궁금한 질문에 모든답을 주고 싶다”고 했답니다.

김수미는 1949년 9월 3일생으로 현재 만 69세라고 합니다. 그녀와 동갑인 연예인으로 배우 임채무, 박원숙, 한진희, 개그맨 전유성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