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차태현 공황장애, 차태현 군대 면제 사유, 차태현 부인 직업, 차태현 학력 등

차태현 공황장애가 화제가 되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배우 차태현이 자신이 공황장애를 앓고있다는 사실을 한 방송에 출연해 고백하면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것인데요.



차태현은 지난 3월 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홍경민, 사무엘 등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과시했는데요. 항상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었던 차태현이 갑작스럽게  자신이 공황장애를 앓고있다고 고백해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날 차태현은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는 가수 이상민에게 언제부터 공황장애를 앓기 시작했는지 물었습니다. 이상민은 6년째라고 대답을 했고 차태현은 6년이면 한참 약을 들고 다닐때라며 자신이 조금 더 오래된 공황장애 선배임을 알렸습니다. 차태현은 이어 자신은 약을 듣고 다니지 않는다면서 공황장애가 극복된것은 아니지만 안들고 다닌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차태현의 공황장애 고백에 촬영장에 있던 출연진들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의외의 경우라며 놀라워했습니다. 서장훈은 차태현의 캐릭터가 워낙 밝아서 진짜 몰랐다며 안타까워 했습니다. 이에 대해 차태현은 안그렇게 보이는 사람들이 공황장애를 겪는 경우가 많다고 답했습니다. 


차태현 공황장애 고백이후 네티즌들도 너무 의외의 소식에 놀랐다는 반응을 보이며 차태현의 빠른 쾌유를 응원했습니다. 



차태현 군대 면제 사유


차태현 공황장애 고백이 화제가 되면서 차태현과 관련된 연관검색어들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차태현 군대 면제 사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태현은 습관성 어깨탈골로 군면제를 받았다고 합니다. 차태현이 군복무대상자일 당시에는 습관성 어깨탈골이 군면제 사유로 인정됐다고 합니다. 


차태현은 군면제 사유로 오랫동안 여론의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습관성 어깨탈골이 얼마나 심했길래 군면제를 받았느냐며 의혹을 제기하는 이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차태현이 군복무를 피하기 위한 의도로 몸의 작은이상을 크게 부풀린것인지 아니면 습관성 탈골이 군면제를 받아야할만큼 심각했던 상황이었는지에 답은 차태현 본인만이 알고 있을것입니다. 




차태현 부인 직업


차태현의 부인은 최석은씨입니다. 고등학교 첫사랑으로 만나 13년간의 교재끝에 결혼에 골인한 러브스트리는 모르는 이가 없을정도로 유명합니다. 


차태현의 동갑내기 동창이었던 부인 최석은씨의 직업은 작사가라고 합니다. 드라마 OST 삽입곡 등을 작사해왔다고 합니다. 



차태현 학력


차태현은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경기대 다중매체영상학과를 거쳐 중앙대 공연연상학과를 중퇴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