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정치

손석희 증거, 손석희 아내 신현숙, 손석희 이혼, 불륜설 등

'손석희 증거'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19시간의 긴 경찰조사를 마치고 귀가하던 손석희 JTBC대표가 취재진을 향해 증거를 다 제출했다고 밝혔기 때문인데요. 과연 손석희 대표가 자신이 받고 있는 폭행 및 배임 혐의에 대해 어떠한 증거들을 제출했는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손석희 대표는 자신이 받고 있는 혐의들을 전면 부인하고 있는 입장이며 오히려 피해를 주장하는 김웅 프리랜서 기자가 자신을 협박하고 일자리 알선을 요구했다고 주장해왔습니다. 


손석희 대표가 제출했다고 하는 증거들은 자신의 무혐의를 증명하기 보다 김웅기자의 협박 등의 혐의를 증명하는 것일 확률이 높을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손석희 아내 신현숙


손석희와 신현숙은 1984년 MBC 입사동기로 손석희가 신현숙보다 6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신현숙은 '뽀뽀뽀', '대학가요제' 등을 진행하다 결혼후 방송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신현숙은 특히 '뽀뽀뽀' 4대 뽀미언니로 활약하며 당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손석희와 신현숙은 1년 7개월여간 사내연애를 하다 1987년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슬하에는 두명의 아들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현숙이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손석희 사장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내보였던적이 있었는데 최근 해당인터뷰가 다시 회자되면 주목받고 있습니다. 


신현숙은 인터뷰에서 '남편'손석희는 아내 생일과 결혼기념일을 잊지 않고 챙기며, 식구들과 여행가기를 좋아하는 따뜻한 성품의 가정적인 남편이라고 극찬했습니다.


신현숙은 손석희 사장을 둘러싼 이혼, 불륜설 등 각종루머들을 일축하며 남편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내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