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우정태 결혼, 우정태 신부 직업, 나이 등, 우정태 파이브 등

파이브 출신 가수 우정태가 오는 26일 서울 강남의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해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정태의 예비신부는 연예인급 이상의 미모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정태는 최근 한 언론과의 인터뷰를 예비신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우정태와 예비신부는 약 1년 6개월간의 교제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합니다. 우정태는 예비신부가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예쁜친구라고 설명했습니다.


우정태는 웨딩촬영을 할 때 신부몰래 준비한 반지를 선물하며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예비신부가 프로포즈에 대한 기대를 접고 있었던 상태여서 우정태의 프로포즈에 더 놀라하며 기쁨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우정태는 예비신부가 같은종교인 천주교 신자여서 좋다고 했습니다. 둘은 이미 천주교 혼인성사를 마친상태라고 합니다. 우정태는 서로 존중하며 화목한 가정을 이뤄 나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우정태는 2000년대 초반 남성 그룹 파이브(F-iv)의 멤버로 데뷔 가수활동을 펼친바 있습니다. 파이브는 '반지', '아이엠 쏘리', '걸'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우정태는 현재 평범한 회사원으로 살아가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반인인 예비신부의 나이, 직업 등은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