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정진운 공식입장, 정진운 정준영 독일 성매매 의혹, 히트메이커 등

'정진운 공식입장'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정준영 단톡방'에 있었던 연예인으로 지목받았던 2AM 출신 가수 정진운이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발표해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로이킴, 강인, 이철우 등과 함께 '정준영 단톡방'에 멤버로 지목받았지만 공식입장이 다소 늦게 발표됐는데요. 이유는 정진운이 지난 3월 4일 군에 입대했기 때문입니다.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현재 정진운이 군에 입대해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 사실 확인 어렵다는 입장만 밝혔습니다. 

정진운의 공식입장을 직접듣기 위해서는 최소한 기초 군사훈련 기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 네 사람은 2016년 정준영과 함께 JTBC 예능프로그램 '히트메이커'에 출연했었다. 그런데 촬영 당시 정준영이 이종현에게 촬영 중이었던 독일 베를린에서 성매매를 했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낸 것이 드러나며 네 사람 또한 연루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정준이 독일 베를린에서 해당방송을 촬영하던 중 자신이 성매매를 했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가수 이종현에게 보낸 정황이 밝혀지면서 당시 정준영과 함께 촬영했던 다른 '히트 메이커' 멤버들도 성매매를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