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유리 남편 공개, 유리 남편 직업, 윤계상 닮은꼴, 사재석

유리 남편 공개, 유리 남편 직업, 윤계상 닮은꼴, 사재석


'유리 남편 공개'가 다음 등 각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90년대 최고 인기 혼성그룹 쿨의 멤버 유리 남편의 얼굴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4월 11일 오늘 첫 방송되는 E채널 '똑.독.한 코디맘 베이비 캐슬(이하 '베이비 캐슬')'에 유리와 그의 남편이 등장한다고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유리의 남편은 6살 연하의 골프선수 겸 사업가 사재석씨로 둘은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리고 미국 LA에 신혼집을 차렸습니다. 평소 아내 사랑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사재석 씨는 3명의 자녀들을 혼자 양육하며 힘들어하던 아내 유리를 위해 육아휴직을 내고 15개월째 육아를 돕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 부부는 해당방송에서 육아를 함께하며 겪어던 에피소드들을 재미있게 털어나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고 합니다. 또한 예고 없이 남편 사재석 씨가 스튜디오를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남편 사재석 씨의 외모가 배우 윤계상을 닮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특히, MC 강호동은 실제로 사재석 씨를 윤계상으로 착각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4월 11일 오후 9시 E채널 '똑.독.한 코디맘 베이비 캐슬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