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박진희 하차 시위, 박진희 남편 판사, 박진희 이혼, 몸매, 리즈

박진희 하차 시위, 박진희 남편 판사, 박진희 이혼


'박진희 하차 시위'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박진희를 드라마에서 하차시키라는 시위가 벌어졌다고 해 하차요구 이유 등에 여론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인데요. 




4월 8일 서울 목동에 위치한 SBS 사옥 앞에서 박희진의 드라마 하차를 요구하는 시위가 벌어졌다고 합니다. 시위대는 SBS에 박희진의 드라마 복귀작인 '닥터 탐정'에서 그녀를 하차시키라고 요구했습니다. 박희진은 남편은 순천지원 판사로 알려졌는데요. 시위대는 박희진이 공직자 부인으로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했다며 그녀를 즉각 퇴출시켜야 한다고 했습니다.  

시위대는 박진희가 순천명예지원장이며 순천지원 판사의 아내로서 어떻게 사기횡령 혐의로 재판 중인 총재 취임식 행사에 두 번이나 사회를 볼 수 있냐면서 소속사와 SNS 통해 여러 차례 출연 자체 요청을 했지만 묵살하고 사회를 맡았다면서 총재와 정말 아무 연관이 없느냐고 반문했습니다.  


박진희는 지난 2018년과 올해 2월 지역개발 사업과 관련 횡령을 한 혐의로 재판 중인 피고인이 주최한 행사에 사회를 맡은 것이 비난받고 있는 것인데요. 평소 행사 사회자로 잘 나서지 않지만 횡령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피고인 주최한 행사에 두 차례 걸쳐 박진희가 사회를 봤다는 사실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게 시위대의 입장입니다.  

박진희는 오는 7월 방송되는 SBS '닥터 탐정' 주인공으로 발탁됐는데요. 박진희는 해당 드라마에서 드러나지 않은 산업재해 조사하고 원인을 규명하는 닥터 탐정역을 맡았습니다. 시위자들은 박진희가 횡령 혐의로 재판 중인 피고인이 주최한 행사에 두 차례나 사회자로 나서 물의를 일으킨 인물이 사회정의를 수호하는 내용의 드라마에 주인공 맡는다는 것이 말이 안 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박진희 이혼, 몸매, 리즈시절


박진희 하차 시위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가운데, 박진희와 관련된 연관 검색어들도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박진희 이혼'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박진희가 과거 이혼한 경력이 있거나 현재 남편과 이혼 가능성이 있다는 내용이 아닌데요. 확인결과 박진희 이혼관련 루머는 정확하게 왜 떠돌기 시작했는지 밝혀지지 않았으며 사실이 아닌 단순루머로 판명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