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로이킴 아버지 사과, 김홍택 교수 사과 "다 내 잘못", 정준영

'로이킴 아버지 사과'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 교수가 아들 로이킴이 일명 '정준영 단톡 방' 멤버로 확인돼 사회적 지탄을 받고 있는 것과 관련해 사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로이킴의 아버지 김홍택 교수는 현재 홍익대학교 토목과에 교수로 재직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홍택 교수가 수업 중 아들 로이킴 논란과 관련해 학생들에게 직접 사과했다는 소식이 학생들의 증언을 통해 확인됐습니다.  


지난 4월 3일 한 대학생 온라인 커뮤니티에 로이킴 논란으로 아버지 김홍택 교수가 강의하는데 불편함을 느낄 것 같다 내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김홍택 교수의 근황을 아는듯한 커뮤니티 회원이 댓글을 달아 김홍택 교수의 사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해당 댓글에 따르면 김홍택 교수가 아들 로이킴 논란과 관련해 미안하다고 말하며 모든 것이 자신의 잘못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또 해당 댓글은 김홍택 교수가 논란 때문에 휴강을 하는 것이 맞지만 내년이 정년이라 아무리 생각해봐도 수업을 하는 게 맞는 것 같다, 학생들에게 너무 미안하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로이킴이 최근 '정준영 단톡방'에 있었던 또 다른 연예인 김 모 씨로 확인되었고 이번 사건과 관련해 경찰의 소환조사를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 미국에 체류 중인 것으로 알려진 로이킴이 귀국하는 데로 참고인 자격으로 경찰에 소환돼 혐의 여부를 조사받게 됩니다. 서울지방 경찰청 광역수사대는 로이킴이 불법 촬영 영상물을 확인 후 유포한 정황이 있는지 여부를 집중적으로 확인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한편 현재 홍익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인 김홍택 교수는 과거 장수막걸리 제조사인 서울탁주제조협회 전 회장을 지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