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청아 나이, 성형전, 이기우 결별 그리고 매니저

이청아 나이, 성형전, 이기우 결별, 매니저


영화 '늑대와 유혹'에서 보여줬던 애 띄고 풋풋했던 배우 이청아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강동원과의 우산 속 입맞춤은 잊히지 않는 영화 속 명장면입니다.  

강동원과 연기호흡을 맞췄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주목을 받았던 이청아는 이후에도 다른 영화에 주연으로 발탁되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19살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으로 데뷔한 이청아의 나이가 올해로 벌써 36살이 됐다고 하니 세월이 얼마나 빠르게 지나가는지 새삼스럽게 깨닫게 됩니다.  



이청아가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자신의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청아는 예능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든 배우중 한 명입니다. 네티즌들은 스크린을 통해서 봐왔던 이청아의 평상시 모습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는 사실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청아는 지난 2013년 배우 이기우와 공개연애를 시작했습니다. 평소 티 안내고 조용히 교제하는 이들 커플의 성향 탓으로 결별설이 간간히 돌긴 했지만 둘은 아무 탈 없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청아와 이기우가 교제한 지 벌써 6년째라고 알려졌습니다. 결혼 적령기를 넘긴 나이와 오랜 교제기간 때문에 둘의 결혼설도 간간히 들리고 있습니다. 두 배우분의 관계가 잘 이어져 좋은 결실로 맺어지길 기대합니다.  



이청아도 여느 여자 연예인들처럼 성형설을 피해갈수는 없었습니다. 과거 이청아의 과거사진이 공개되면서 이청아의 성형설이 불거졌습니다. 현재의 모습보다 살이 좀 붙은 모습에 일부 네티즌들은 성형을 의심했습니다. 하지만 사진을 얼핏 보아도 알 수 있을 만큼 현재의 모습과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어 보였습니다. 이청아의 성형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