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유재석선배 미안해요...임혁필 사과이유는?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봉숭아학당에서 '세바스찬'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누렸던 개그맨 임혁필이 오랫만에 방송출연을 했습니다. 임혁필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2000년대초반 KBS개그콘서트 전성기를 함께 이끌었던 동료들인 박준형, 정종철, 권진영과 함께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고 합니다. 



특별히 이날 임혁필은 개그맨 유재석에게 영상을 통해 사과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그는 "유재석 선배님 너무너무 미안하고요. 유재석 선배님의 팬분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전화를 했는데 너무 좋으신 분인게 우리 가족들을 걱정해주셔서 전화위복이 돼서 통화 자주 합니다"라고 했습니다.



임혁필은 지난해 동료 개그맨 정종철이 자신의 SNS에 올린 '개그콘서트'비판글에 댓글을 달았다가 팬들의 거센 후폭풍을 맞은바 있습니다. 당시 정종철은 개그콘서트900회 특집방송과 관련해 “900회라며 ‘개콘’과 관계없는 연예인들 불러다 잔치하고 그들에게 감사할 게 아니라 지금까지 버틴 후배 개그맨들께 감사하기 바란다”며 “‘개콘’ 출신 개그맨들이 왜 타 프로그램으로 가는지 깊게 생각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임혁필은 “동자야 이런게 하루 이틀이냐. '개콘'이랑 아무 상관 없는 유재석만 나오고”라는 댓글을 달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