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정치

손석희 cctv, 손석희 아내 신현숙, 손석희 이혼, 불륜, 외도 등

손석희 CCTV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경찰츠손석희 JTBC 사장이 폭행을 행사했다는 일식당 내부의 CCTV


손석희 JTBC 사장의 폭행사건을 조사중인 경찰이 폭행사건이 발생했던 일식주점 내부CCTV를 확보한것으로 밝혀져 향후 사건향방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CCTV가 사건진위를 확인하는데 큰 영향을 주지는 않을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해당 일식주점 업주는 그동안의 언론인터뷰를 통해 손석희사장과 김웅 기자가 독대했던 방에는 CCTV가 설치돼 있지 않았다고 밝혔고 폭행사건 발생당시 두사람 사이에 소란이 일었던적이 없었다고 해 실제폭행사건이 발생했다는 증거와 증언이 없는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앞서 김웅 프리랜서 기자는 지난달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일식주점에서 손석희 사장을 만나 식사하던 중 폭행을 당해 전치3주의 부상을 입었다고 주장하며 손석희 사장을 고소했습니다.


손석희 사장측은 김웅 기자가 불법 취업을 청탁했고 자신의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자 손석희 사장을 협박한것이 이번 사건의 본질이라면서 사건당일에도 같은 요구가 있어 정신좀 차리라는 의미에서 툭툭 건드린것이 전부였다고 해명했습니다. 


손석희 사장은 김웅 기자를 취업청탁, 공갈 등의 혐의로 검찰에 맞고소 했습니다. 손석희 사장은 오는 17일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손석희 아내 신현숙


손석희와 신현숙은 1984년 MBC 입사동기로 손석희가 신현숙보다 6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신현숙은 '뽀뽀뽀', '대학가요제' 등을 진행하다 결혼후 방송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신현숙은 특히 '뽀뽀뽀' 4대 뽀미언니로 활약하며 당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손석희와 신현숙은 1년 7개월여간 사내연애를 하다 1987년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슬하에는 두명의 아들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현숙이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손석희 사장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내보였던적이 있었는데 최근 해당인터뷰가 다시 회자되면 주목받고 있습니다. 


신현숙은 인터뷰에서 '남편'손석희는 아내 생일과 결혼기념일을 잊지 않고 챙기며, 식구들과 여행가기를 좋아하는 따뜻한 성품의 가정적인 남편이라고 극찬했습니다.


신현숙은 손석희 사장을 둘러싼 이혼, 불륜설 등 각종루머들을 일축하며 남편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내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