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유민 P군 이혼, 유민 장동건 관계, 유민 P군 득남, 별거 등

유민 P군 이혼, 유민 장동건 관계, 유민 P군 득남, 별거 등


걸그룹 BP라니아 출신 유민(김유민)이 남편 P군과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지난해 8월 25일 결혼식을 올리고 팬들과 동료연예인들의 축하속에 또 한쌍의 '아이돌 부부'의 탄생을 알렸지만 6개월도 채 안되는 짧은 결혼생활끝에 파경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유민과 P군의 이혼소식은 남편 P군이 7일 자신의 SNS에 아기사진을 공개하면서 알려졌습니다. P군의 아기사진과 함께 지난해 12월 7일 득남사실을 알렸습니다. 


유민은 P군에 의해 아기 사진이 공개된 직후 장문의 글을 자신의 SNS계정에 올리고 아기 사진공개는 남편 P군의 일방적인 행동이였다며 불편한 기색을 내보였습니다. 유민과 P군은 서로 마음의 준비가 되기전까지 아이의 출산소식을 일반에 공개하지 말자고 합의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유민은 짧은 결혼생활동안 부부간의 갈등이 깊어져 별거중에 있으며 지난주 합의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결정이후 며칠이 지난뒤 남편이 생각이 바뀌었다며 다시 살아보자고 하길래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답했고 깊은 고민끝에 정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유민은 결혼생활에 대해 할말이 많고 그동안의 일들을 하나하나 밝히려고 한다면서 현재 P군과 별거중이며 아들은 자신이 키우고 있는 상황이니 사실과 다른 기사가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마무리했습니다. 


P군은 1991년생으로 올해 29살이며 2013년 그룹 탑독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P군은 지난해 2월 탑독이 팀을 13인조에서 5인조로 재편하고 그룹명을 제노티로 변경하면서 팀을 탈퇴했습니다. 


유민은 1994년생으로 올해 26살이며 2016년 그룹 BP라니아의 새맴버로 합류해 지난해까지 활동했습니다. 



유민 장동건 관계


유민 P군 이혼이 화제가 되면서 관련 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유민 장동건 관계 등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확인결과 본글에서 언급된 유민과 배우 장동건은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합니다. 동명이인인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멤버 유민이 장동건의 조카로 알려져 한때 화제가 돼 관련검색어에 오르고 있습니다.


멜로디데이의 멤버 유민의 부친이 장동건의 사촌형인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유민과 장동건의 관계가 일반에 알려지자 외모가 닮았는 등의 반응이 올라왔었습니다. 실제로 유민은 장동건 고소영 부부의 결혼식에도 참석했고 어린시절 자주 왕래하는 사이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