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비 혼밥 이유? 김태희 비 부부싸움, 김태희 비 이혼, 김태희 출산 등

비 혼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비가 김태희와 결혼한 이후에도 가끔 혼밥을 즐긴다고 6일 MBC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밝혔습니다. 혼밥은 혼자 식사하는 것을 뜻하는 신조어입니다.



비는 이날 방송에서 이같이 밝히고 자신이 혼밥을 즐기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비는 "가끔씩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 아무하고도 이야기 하고 싶지 않을 때가 있다. 고민에 빠져있거나, 나를 리프레시 하고 싶을 때가 있다"며 혼밥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날 비는 자신이 혼밥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도 공개했습니다. 비는 혼밥도 레벨이 있다면서 패스트푸드와 편의점은 초급단계라고 정의했습니다. 비는 자신은 고깃집에 혼자가는 단계까지 달성했다면서 며칠전에도 다녀왔다고 자랑했습니다. 


비는 혼자 고깃집에 들어가는데에도 요령이 있다면서 먼저 당당하게 들어가서 세네명 정도된다고 말해야한다고 했습니다. 한명이라고 한명 안받아주기때문에 당당하게 들어가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옆에서 듣고있던 배우 이시언은 "이런 이야기하는 거 자체가 아직 초급수준인 것"이라고 비를 무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비 김태희 부부싸움, 비 김태희 이혼, 김태희 출산 등



예전에 비의 어머니 사기의혹이 논란이 되면서 비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들도 덩달아 관심을 끌었습니다. '비 김태희 부부싸움', '비 김태희 이혼' 등의 검색어가 올라왔는데요. 확인결과 사실에 근거한 내용들이 아니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최고 가수와 최고 배우의 만남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비 김태희 부부는 지난 2017년 1월 결혼식을 올렸고 같은해 10월에 첫째딸을 낳았습니다.  1980년생인 김태희는 산모로써 다소 늦은 나이었지만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게 출산을 마쳤다고 합니다. 김태희는 지난 3월 '셀큐어리더스데이'행사를 통해 출산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등장, 여전히 빼어난 미모를 뽐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항간에 떠도는 루머와 달리 비 김태희 부부 이쁜딸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