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김고은 노래실력, 김고은 몸매 등

배우 김고은이 그동안 숨겨왔던 노래실력이 공개된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고은은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영화 '계춘할망' 등의 OST를 부르며 가창력을 인정받은바 있습니다. 


김고은 오는 7일 방송되는 JTBC '너의 노래는'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고은이 공식석상에 노래를 부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천재음악가 정재일이 진행하는 '너의 노래는'에서는 그동안 박효신, 아이유, 이적 등이 출연해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방송분에서는 정재일과 함께 김고은, 가수 정훈희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재일과 김고은은 패티김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을 함께 부를 예정입니다.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은 패티김이 1983년 발표해 큰 히트를 쳤던곡입니다. 김고은은 가사가 너무 아름다고 시적이여서 좋았다며 해당곡에 대한 감회를 전했습니다. 김고은은 곡의 소화를 위해 바쁜 촬영스케줄속에서도 틈틈이 정재일의 녹음실을 찾아 연습을 했다는 후문입니다.


정재일, 김고은과 함께 호흡을 맞춘 또 다른 파트너 가수 정훈희는 1967년 '안개'로 데뷔했으며 국제가요제에서 6회나 입상한 경력의 소유자입니다. 정훈희는 1970년 도쿄 국제가요제에서 세계적인 그룹 아바를 제치고 가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무인도', '꽃밭에서' 등이 있습니다. 


김고은이 출연하는 JTBC '너의노래는' 3회차 방송분은 7일 오후 11시에 방송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