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보영 득남, 이보영 성형전, 지성 이보영 득남, 결혼 등

배우 이보영의 득남소식이 전해지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보영의 남편 지성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5일 오전 이보영이 득남했다고 발표했고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으며 축복해주시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했습니다. 




이보영 측도 득남소식을 전하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고 이보영은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산후조리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지성은 자신의 SNS에 직접을 글을 올리고 득남소식을 전했습니다. 지성은 “#곽보아 드디어 보아가 태어났어요. 환영한다 보아야~ 건강하자! 사랑한다!”글과 직접 아들을 안고 찍은 사진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보아는 지성 이보영 아들의 태명이라고 합니다. 


지성 이보영 부부는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서 연기 파트너로 처음 만났으며 2007년 공식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지성과 이보영은 약 6년간의 교제끝에 2013년 9월 27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이후 지성 이보영 부부는 결혼 2년여만인 2015년 6월 첫째 딸을 낳았습니다. 



이보영 성형전 



이전에 이보영의 과거사진이 일반에 공개되면서 이보영은 성형논란에 휩싸인적이 있습니다. 특히 눈쪽 부분이 현재의 모습과는 다소 차이가 있어 보였습니다. 이보영은 성형논란에 대해 자신의 한쪽 눈에만 쌍꺼플이 있어 다른쪽만 살짝 쌍꺼풀을 했을뿐인데 성형논란이 불거져 불편하다는 기색을 내비친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