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하정 임신,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 정준호 논란, 정준호 파혼 등

이하정 임신,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 정준호 논란, 정준호 파혼 등


배우 정준호의 아내이자 TV조선 앵커인 이하정의 임신소식이 전했습니다. 이하정은 지난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2014년 아들 시욱군을 낳았습니다. 이후 5년여만에 둘째를 임신, 현재 임신 21주차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이하정의 출산예정일은 올 여름즈음이라고 합니다. 


이하정은 임신중이지만 현재 남편과 함께 출연중인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는 당분간 계속해서 출연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고 합니다. 정준호 이하정 부부는 '아내의 맛'을 통해 자신들의 알콩달콩한 결혼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최근 JTBC 인기드라마 'SKY캐슬'에서 열연중인 정준호가 자신의 아내 이하정의 임신에 대해 소감을 밝혀 관심기도 했습니다. 정준호는 22일 자신의 소속사 위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감사하게도 저희 가족이 오래전부터 바라온 둘째가 생겼다"면서 건강하게 출산해 바르고 지혜롭게 키우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정준호는 최근 자신이 출연 중인 'SKY캐슬'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에 대해서도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예쁜 가정 이루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황금돼지띠 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고 전했다.


정준호는 자신이 출연중인 드라마 'SKY캐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것에 대해 "드라마를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예쁜 가정 이루도록 더욱 노려하겠다. 황금돼지띠 해에 복 많이 받으시라"고 말했습니다.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이? 


정준호는 1970년생으로 올해 49세입니다. 이하정은 1979년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9살 나이차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많은 나이차는 아닌것 같습니다. 요즘 12살 이상의 나이차에 결혼식을 올리는 연예인들이 많아져 그런것 같습니다. 



정준호 파혼


정준호에 대해 검색하다보면 연관검색어에 '정준호 파혼'이 뜨는데요. 일부 팬들은 정준호가 부인 이하정과 파혼것으로 착각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왜 이런 검색어가 뜨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같은 연관검색어가 뜨는 이유는 실제로 정준호가 이하정과 결혼하기전 파혼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상대는 7살연하의 연하 여성이었습니다. 이 여성은 한 항공사의 화물물류회사 임원의 딸로 알려졌었는데요. 정준호는 이 여성과 두세달 교제한뒤 결혼발표를 했었습니다. 이후 결혼이 한차례 연기가 되면서 파혼설이 돌았었는데요. 실제로 파혼으로 이어져 팬들을 놀라게 했었습니다. 


파혼의 이유로는 성격차와 예식과 혼수 문제를 둘러싼 양가의 견해차 등이였다는 말들이 돌았습니다. 당시 정준호는 "이혼보다는 파혼이 낫다고 생각해서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발표했습니다. 정준호는 또 "이번 일을 겪으면서 왜 다른 연예인들이 결혼하기 바로 전까지 비밀을 유지해야 하는지 이해가 간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