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정치

배현진 광기, 배현진 남편 나이 집안 결혼 몸매 고향 등

배현진 광기, 배현진 남편 나이 집안 결혼 몸매 고향 등



배현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 대변인이 현 정권의 적폐정치를 비판하고 나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피 맛, '광기' 등의 살벌한 표현들을 써가며 강도높은 비판을 퍼부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배현진은 지난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고인이 되어버린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을 조문하고 왔다"는 말로 시작된 글을 올리고 문재인 정부가 보복의 칼날을 거두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배현진은 "정권 2년 차, 벌써 검사 한 분과 장성 한 분이 억울함을 호소하며 목숨을 버렸다. 언제까지 전 정권 찌르며 적폐 정치를 연명할 수 있겠는가"라고 현 정부의 보복정치를 경계했습니다.



배현진은 이어 “피 맛은 광기를 부른다. 악업은 반드시 스스로에게 돌아올 것”이라며 “인간은 때로 가슴에 묻고 시간에 희석시켜도 하늘은 잊지 않는다. 인과는 응보하며 사필귀정”이라며 현 정권을 비난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 7일 이재수 전 사령관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의 한 오피스텔에서 투신해 사망했습니다. 


이재수 전 사령관은 지난 2014년 6.4지방선거를 앞두고 '세월호 정국'이 박근혜정부에 불리한 영향을 미치자 해결책중 하나로 기무사 부대원들에게 세월호 유가족들의 동향을 사찰하도록 지시한 혐의를 받아왔습니다. 




배현진 나이, 고향, 학력


배현진은 1983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36세입니다. 배현진의 고향을 서울로 잘못 기재한 일부 웹페이지를 확인했는데 배현진이 태어나고 자란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라고 합니다. 


배현진은 안산동산고등학교를 거쳐 숙명여자대학교 정보방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이어 북한대학원대학교 석사과정을 밟기도 했습니다. 



배현진 MBC 간판앵커, 자유한국당 입당


배현진은 2008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2014년에는 기자로 발령받아 MBC 간판뉴스 앵커로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2017년 MBC 사장퇴진을 위한 노조파업에 불참하면서 동료들의 따가운 눈총를 받았고 MBC 사장이 교체된 직후 MBC 9시뉴스 앵커에서 물러났습니다. 


마지나지 않은 2018년 3월9일 배현진은 돌연 자유한국당 입당 정치인생을 시작하게 됩니다. 6.13 재보궐선거에서 서울시 송파을 선거구에 전략공천되었지만 낙선하고 맙니다. 


현재는 자유한국당 대변인 자유한국당 서울시 송파구 을 당협위원장을 맡고 있습니다.



배현진 양치대첩


한때 양치대첩이라 불리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사건이 있는데요. 배현진 아나운서가 화장실에서 장시간 물을 틀어놓고 양치를 하자, 선배인 양윤경기자가 물을 너무 낭비한다는 취지로 말을 건넸다고 합니다. 


이어 배현진이 양치하는 물을 사용하는것도 선배의 눈치를 봐야 하느냐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다고 합니다. 


둘의 사소한 말다툼이었지만 양윤경기자는 다음날 소속부서 부장의 호출을 받고 경위서를 써야했다고 합니다. 그후 얼마지나지 않아 양윤경은 발령이 났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배현진 남편, 몸매


항간에는 이같이 MBC에서 실세행세를 하며 선배도 무서워하지 않는 배현진을 두고 배경에 누군가 있는것이 아닌가라는 여론이 있었습니다. 


배현진은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기때문에 권력있는 집안과 혼례를 치른것이 아니냐며 한때 배현진 결혼, 배현진 남편 등의 검색어들이 포털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배현진은 미혼으로 아직 남편이 없다고 합니다. 


또 배현진 몸매와 관련된 검색어도 연관검색어로 노출이 되는데요. 170cm나 되는 큰 키와 날씬하지만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에 주목받고 있는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