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조윤희 딸 노출, 조윤희 이동건 임신, 결혼, 나이, 키 등

배우 조윤희, 이동건의 딸 이로아양의 사진이 온라인상에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곧바로 조윤희가 SNS에 글을 올리고 불편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당사자가 부모인 조윤희와 이동건의 동의없이 딸 로아양의 사진을 올렸다고 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배우 조윤희, 이동건의 딸 이로아양의 사진이 온라인상에 처음으로 공개됐는데요. 사진을 공개한 당사자가 부모인 조윤희와 이동건의 동의없이 일방적으로 로아양의 사진을 노출시켰다고 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9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이 자신의 SNS에 "조윤희&이동건 예쁜딸 이로아의 첫돌잔치 엄마보다 더 예쁜 요정미모 로아의 첫 생일을 축하해~ 지혜롭고 아름다운 선한 사람으로 자라기를 기원하며 주님의 사랑이 함께하기를"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조윤희, 이동건 그리고 딸 이로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글은 급속도로 퍼져 금새 화제가 됐고, 곧바로 조윤희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의 심정을 밝히고 해당사진을 공유한 네티즌들에게 삭제해줄것을 정중히 요청했습니다. 해당글에서 조윤희는 "오늘 저희의 의사와 관계없이 딸 로아 사진이 SNS에 노출됐고 기사화돼서 당황스럽고 속상하다"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습니다. 


조윤희는 이어 "로아의 얼굴이 이렇게 노출되는 건 부모로서 너무 원치 않는 일"이라며 "사진이 더 이상 노출되지 않도록 도와달라. 리그램(공유)해서 사진 올린 분들께 정중히 삭제 부탁한다"고 요청했습니다.



현재 김청경원장와 조윤희 둘다 자신들이 올렸던 SNS글들을 삭제한 상태라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허락없이 함부로 아이의 사진을 노출한 김청경 원장의 경솔한 행동에 대한 질타는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47

이동건 조윤희 나이, 키 


이동건은 1980년생으로 올해 39세이며 조윤희는 1982년생으로 올해 37세로 2살차이밖에 안난다고 합니다. 


이동건의 키는 182cm, 조윤희 키는 170cm 라고 합니다. 잘생기고 이쁜 외모에 기럭지까지 갖춘 비쥬얼커플이네요. 



이동건 조윤희 결혼, 임신


조윤희, 이동준 부부는 KBS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 함께 출연해 호감을 갖기 시작했으며 2017년 9월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이어 같은해 12월에는 딸 로아를 출산해 겹경사를 맞기도 했었습니다. 



이들부부는 결혼식을 올리기전에 혼전임신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를 모이기도 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