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입장, 결혼설, 나이차이, 키차이 등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에 대한 여론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방송인 전현무의 소속사가 침묵을 깨고 결별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10일 전현무의 소속사는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느라 공식 입장이 늦어졌다”면서 “확인해 본 결과 두 사람은 결별하지 않았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한혜진측은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공개열애 10개월만에 결별설에 휩싸였는데요. 일부 시청자들은 지난 7일 '나 혼자 산다'방송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이 서먹서먹해 보인다, 서로에 대한 리액션이 거의 없었다 면서 이 둘의 관계에 빨간불이 들어왔다고 걱정했습니다. 


다른편에서는 커플들이 싸울수도 있는것이지 너무 확대해석하고 있다고 결별설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을 경계했습니다. 실제로 전현무는 한 방송에 출연해 한혜진과 싸우고 난뒤 방송을 같이 불편하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이날 전현무측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발표이후 논란이 사그러들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은 지난 2월 열애사실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자 이를 인정하고 공개연예를 시작했습니다. 둘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알게됐고 이후 등산 등을 같이 하며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지난 10월에는 내년 결혼설이 돌기도 했었는데요.둘다 결혼설에 대해서는 부인했습니다. 




나이차, 키차이


전현무는 1977년생으로 올해 42세이고, 한혜진은 1983년생으로 36세입니다. 둘의 나이차는 6살입니다. 


프로필상 전현무의 키는 172.3cm이고 한혜진의 키는 177cm 입니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해진이 프로필상의 키를 기준으로 했을시 4.7cm 더 큰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