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강태성 최정윤 동안, 강태성 개명, 결혼 등

강태성 최정윤 동안, 강태성 개명, 결혼 등


배우 강태성이 여전한 동안외모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강태성은 8일 MBC 에브리원 '할 말 있어, 오늘'에 배우 최정윤의 속마음 고백 상대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두 배우는 20년지기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강태성이 먼저 최정윤에게 "옛날 모습이 보인다. 진짜 안변한다"며 동안외모를 칭찬하자 최정윤이 "왜 이러세요. 초동안이면서"라고 맞받아쳤습니다.


이날 영상을 지켜보던 MC들도 강태성 동안외모에 놀라움을 표시했습니다. 


강태성 개명, 강태성 결혼


탤런트 강태성은 지난 2002년 드라마 ‘명성황후’를 시작으로 ‘청담동 스캔들’을 비롯해 영화 ‘찍히면 죽는다’, ‘마법의 성’, ‘창공으로’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는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1997년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 선데이'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면 같은 해 1997년부터 1998년까지 그룹 'Uno'의 멤버로 가수 활동을 한 바 있습니다. 이후 2002년 드라마 명성황후를 시작으로 청담동 스캔들 영화 찍히면 죽는다 마법의 상 창공으로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입지를 다져왔습니다.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을 대중에게 알려진 강성민에서 강태성으로 개명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강태성 결혼 등의 연관 검색어가 포털상에 노출되고 있는데 강태성은 미혼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