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영자 정우성, 이영자 나이, 문재인 이영자, 이영자 현상 등

'이영자 정우성'이 포털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개그우먼 이영자와 배우 정우성이 만남이 예고됐기 때문입니다. 




이들의 만남은 '전지적 참견 시점' 지난주 방송분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처음 알려졌습니다. 


해당영상은 정우성이 자신의 영화 '증인'에 이영자를 초대하면서 시작되는데요. 시사회장에서의 영화관람과 이어진 식사자리 등을 통해 다채로운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에서 정우성이 이영자의 손을 덥썩 잡은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이영자와 정우성의 만남은 이번이 두번째라고 하는데요. 지난 1997년 SBS '아이러브 코미디'의 한 코너였던 '여군 미스리'에 정우성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이영자와 첫번째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첫번째 만남이후 22년만에 재회하는 이영자와 정우성이 어떠한 이야기를 펼쳐나갈지 방송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영자 나이, 프로필, 학력, 키, 몸무게 


이영자가 정우성과 함께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면서 그녀와 관련된 연관 검색어들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영자 나이, 문재인 이영자 등에 대해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이영자는 1968년생으로 올해로 52살입니다. 이영자는 충청남도 태안군 출생으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이영자는 1991년 MBC개그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영자의 신체조건은 키 170cm에 몸무게 83kg라고 합니다. 



이영자 현상


이영자 현상은사실 개그우먼 이영자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 검색어입니다. 지난달 20일 민주평화당 박지원이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하락과 관련해 했던 발언에서 나온말입니다. 박지원 의원은 "20대, 영남, 자영업자에게서 (지지율이) 굉장히 낮게 나오고 있다"면서 "이것은 `이영자`(20대·영남·자영업자) 현상"이라고 분석해 명명했습니다. 


문재인 이영자


사실 이 검색어 또한 이영자와 관련이 없습니다. 위에 언급됐으니 문재인 대통령 지자자들이 20대·영남·자영업자들을 중심으로 이탈하고 있다는 이영자현상이 정치권에서 주목을 받으면서 문재인 대통령과 이영자, 문재인 이영자 등의 검색어가 상위에 오른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