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 김신영 34kg 감량 비법, 김신영 친일 등

'김신영 34kg'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개그우먼 김신영이 자신이 몸무게 34kg을 감량할 당시의 비법을 공개했기 때문인데요.



17일 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의 생일파티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신지, 김신영, 이두희 등이 동석했고 생일을 맞은 홍선영의 체중감량을 화두로 대화를 이어나갔습니다. 


78kg에서 44kg까지 1년간 무려 34kg 감량에 성공한 김신영이 감량선배로써 홍선영에게 조언을 했습니다. 김신영은 감량에 앞서 '가짜 배고픔'과 '진짜 배고픔'을 제대로 인식하는것이 중요하다며 둘의 차이를 정확히 집어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김신영은 이어 34kg 감량비법을 공개했는데요. 김신영은 아몬드 20알, 두유 1개 그리고 사과 반쪽만을 섭취하며 악착같이 살을 뺐다고 했습니다. 김신영은 탄산이 먹고싶을때 탄산수에 과일즙을 섞어 마시고,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을때 포도즙을 얼려 먹으라며 자신만의 감량꿀팁도 알려줬습니다. 



이같은 김신영의 조언에 홍선영은 “내가 건강하고 내가 입고 싶은 것 입고 자기 자신에게 만족하면 그게 아름다운 것”이라며 사회적 미의기준에 자신을 맞추지 않겠다는 의지를 드러내며 간접적으로 김신영의 체중감량법을 따르지 않은것임을 시사했습니다. 



김신영 친일


김신영이 34kg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면서 그녀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김신영 친일' 등의 연관 검색어가 눈에 띄고 있습니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김신영이 특별한 친일 발언이나 행적을 한 사례는 없는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왜 김신영 친일 등의 검색어가 김신영의 연관검색어로 등록되었는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김신영이 여행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해 일본관광지 등을 극찬하면서 네티즌들이 그녀에게 소히 '일빠'라는 꼬리표 붙이며 비난했던 사례가 확인됐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일본이 그렇게 좋으면 일본에가서 살라 등의 격한 반응을 보였고 친일인사나 다름없다는 반응도 눈에 띄웠습니다. 아무튼 김신영은 친일관련해 어떠한 논쟁도 없지만 온라인상에서 일부네티즌들이 그녀의 일본관련 발언을 비판하면 생긴 단순 루머인것으로 확인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