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방탄소년단 슈가, 서태지와의 친분과시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가수 서태지와의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슈가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태지형 우리 언제 밥 먹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은 서태지 데뷔 25주년 콘서트 DVD로  서태지의 자필사인이 담겨 있었습니다. 슈가가 서태지로부터 직접받은 DVD인것으로 보였습니니다.





이날 슈가가 해당글을 게시하자 각종포털에 '서태지'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팬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방탄소년단과 서태지의 인연은 작년 9월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 '서태지 25 타임: 트래블러(Seotaiji 25 TIME : TRAVELER)'에서부터 시작됐다고 합니다. 이날 콘서트에 특별게스트로 초청된 방탄소년단은  ‘난 알아요’, ‘이 밤이 깊어가지만’, ‘교실 이데아‘ 등 서태지와 아이들의 히트곡 8곡의 무대를 서태지와 함께 꾸미며 주목을 받은바 있습니다.





해당글을 본 누리꾼들은  "서태지를 형이라고 부르다니 부럽다", "서태지 사인CD 나도 갖고싶다", "레전드와 레전드의 만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미국 레코드산업협회로부터 앨범 골드 인증을 받으며 K팝 대표 그룹으로써의 위상을 다시 한번 떨쳤습니다. 미국 레코드선업협회로부터 앨범 골드 인증을 받은 국내가수는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