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감스트, 현란한 축구실력 최초공개

K리그 홍보대사이자 유명 아프리카TV BJ 감스트가 자신의 축구실력을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합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는 감스트배 축구경기를 열고 자신의 축구실력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감스트는 1인방송 축구관련 콘텐츠계의 독보적인 1인자입니다. 이같은 이유로 감스트의 축구실력을 궁금해하는 팬들이 많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감스트는 "24시간 축구만 생각하며 '축생축사'의 삶을 살아왔다"면서 "경기를 통해 실력을 입증하겠다"고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스튜디오에 있는 출연진 역시 온라인에서 현란한 축구 해설을 선보였던 감스트의 '오프라인' 실력에 한껏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막상 경기가 시작되자 감스트는 계속해서 헛발질을 하는 등 실수를 연발하는 반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다른 출연진들도 온라인게임, 해설에서 활약해온 감스트의 실제축구실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막상 경기가 시작되자 예상했던것과는 반대의 그림이 펼쳐졌습니다. 감사는 연달아 헛발질을 하는 등 형편없는 축구실력을 보여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줬습니다. 


한편, 감스트는 지난 1일 MBC객원해설위원으로 데뷔해 K리그1 38라운드 경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전남 드래곤즈의 경기를 중계한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