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정재용 혼전임신으로 결혼? 19살차 신부 이선아는 누구?

DJ DOC의 멤버 정재용이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이로써 김창렬, 이하늘에 이어 DJ DOC 멤버 모두가 품절남이 됐습니다. 늦깍이 신랑 정재용의 결혼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현재 임신중인것으로 알려진 신부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재용의 신부, 이선아는 누구?


정재용의 신부는 걸그룹 출신의 이선아라고 합니다. 이선아는 섹시컨셉 걸그룹 아이시어의 1집앨범 'Time Bomb'으로 데뷔했습니다. 선아, 현아, 백조, 리애 등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시어는 섹시컨셉으로 맥심화보촬영, 비키니대회 출전 등 다소 파격적이고 대담한 활동을 펼쳤었는데요. 


당시 청순한 이미지의 걸그룹 여자친구, 아이오아이 등이 큰 인기에 끌면서 상대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지 못했었습니다. 팀이 인기가 없어지자 멤버들의 이탈이 잦았고 이선아 역시 1집활동 이후 탈퇴선언했습니다. 이후로는 다른분야의 프리랜서로 활동해 왔던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재용, 이선아 방송통해 인연


이재용과 이선아는  케이블방송 VIKI채널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2'에 함께 출연해 방송호흡을 맞추다 인연을 맺게됐다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친해졌고 서로의 관심사도 비슷해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고 합나다.



혼전임신때문에 결혼?


정재용이 올해로 45살, 이선아가 26살이라고 합니다. 19살의 나이 차이가 나는데요. 최근 나이차가 많은 커플들이 늘어나는 추세이긴 하지만 19살의 나이차는 정말 적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같이 많은 나이차의 커플이 결혼식을 올릴때에는 여론이 시선이 좋지 않은것이 일반적입니다. 


더욱이 결혼발표 당시 정재용의 예비신부 이선아는 이미 임신 9주차였다고 알려졌는데요. 19살 연하의 예비신부를 임신시켜 어쩔수 없이 결혼식을 올리는것이 아니냐는 일각의 주장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정재용 지난 3월 출연했던 방송이 다시 회자되면서 혼전임신으로 인한 갑작스런 결혼발표가 아니었음이 증명되었습니다. 당시 KBS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던 정재용은 여자친구와 교제중이며 프로포즈를 해놓은 상태라고 말해 주목을 끌었습니다. 정재용 또 프로포즈에 대한 대답을 아직 받지 못했다며 초조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증명됐듯 정재용은 이선아가 임신하기전에 프로포즈를 한것으로 알려져 일각의 임신으로 인한 결혼발표라는 주장은 신빙성을 잃었습니다. 이 둘은 여느 커플과 마찬가지로 일정기간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고 진지한 고민끝에 결혼을 결정했을것입니다. 



교제 2주년 기념일 날짜맞춰 결혼식


이둘이 연애를 시작한 날짜는 2016년 12월 1일이라고 합니다. 사귄지 2주년이 ㅚ는 13월 1일 결혼일 잡았다고하여 의미있는.. 세심하게 생각보다 세심하게 결혼식을 준비해왔던 이둘 예비부부의 모습을 확인할수 이


특히 이둘의 결혼식 날짜가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2016년 12월 1일 교제한 시작한 정재용, 이선아 커플은 교제 2주년 기념일에 맞춰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고 합니다. 이같이 세심하게 결혼식을 준비해온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부 네티즌들은 '로맨틱하다', '나이차는 많지만 서로 사랑하는게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