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강한나 드레스, 엉덩이 문신 ...파격 노출 어떻길래

'강한나', '강한나 드레스' 등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이유는 29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배우 강한나가 한때 자신이 입어 화제를 일으켰던 '드레스'에 대한 에피소드를 언급했기때문이라고 합니다. 



강한나는 2013년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행사에 등 전체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주목을 받아바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한나는 "그 당시 드레스가 멋있어서 입었다"며 "옷에 맞춰 애티튜드를 취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느낌이 세다. 흑역사인 것 같다"고 후회했습니다.


이어 “안감에 망사가 접힌 건데 엉덩이에 문신한 거냐고 하더라”라며 “너무 세 보이지 않았나 싶다. 그 점이 아쉽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강한나는 영화 '순수의 시대',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JTBC드라나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써 입지를 다져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