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배우 김민서, 남편은 누구? 나이, 직업 등...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리고 미국에서 신혼생활중인 배우 김민서가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남편의 얼굴을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합니다.


(출처: 김민서 인스타그램)


29일 김민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씩 꺼내보는 추억. 결혼 생활을 지탱해주는 건 하나님의 은혜와 남편의 사랑. 가끔 왕왕거리면 그저 귀엽게 봐주고 져주고 품어주는 우리 신랑. 반성합니다"라는 글귀와 함께 남편옆모습이 공개된 결혼식 사진을 올렸습니다. 



해당글이 게시되자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김민서와 미모와 연예인 못지 않은 남편의 훈남외모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민서의 남편사진이 공개하자, 남편의 직장 등을 궁금해하는 반응들이 인터넷 포털사이트들을 중심으로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남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남편이 스포츠에이전시 관련 일에 종사하는 일반인라는 점에외는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한편 김민서는 1999년 '민트'라는 3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하였고 이후 배우로 전향하여 2008년 SBS 드라마 ‘사랑해’로 시작으로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해를 품은 달’, ‘7급공무원’, ‘굿닥터’, ‘장밋빛 연인들’, ‘화정’, ‘아임쏘리 강남구’, ‘마녀의 법정’ 등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누렸었습니다. 배우 최강희, 장나라 등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