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정준호 아내 이하정은 누구...나이, 학력 등 관심집중

최근 JTBC 예능 한끼줍쇼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 배우 정준호가 화제가 되면서 그의 아내 이하정에게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하정은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석사를 졸업한뒤 2005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습니다. 이때의 경쟁률이 무려 1200대1. 정말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아나운서로 데뷔 '뽀뽀뽀 아이조아', '우리말 나들이', '섹션tv 연예통신', 'MBC뉴스' 등을 진행했습니다. 




이하정은 MBC 퇴사후 TV조선으로 자리를 옮겨 TV조선 뉴스, 내몸 사용 설명서 등의 진행을 맡기도 했습니다. 


이하정은 2011년 3월 지금의 남편 배우 정준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들의 러브소트리도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이하정이 아나운서로 활동중이던 시절 자신의 프로그램 2010년 MBC '이하정이 만난 사람'에서 정준호를 인터뷰하면서 인연이 시작됐다고합니다. 당시 정준호는 자신을 인터뷰하기 위해 기다리던 이하정이 책읽는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한방송에서 밝힌적이 있습니다. 교제 3개월여만에 양가부모님들께 인사를 드리고 결혼식을 빠르게 치뤘다고 합니다. 이 둘은 현재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이? 


정준호는 1970년생으로 올해 49세입니다. 이하정은 1979년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9살 나이차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많은 나이차는 아닌것 같습니다. 요즘 12살 이상의 나이차에 결혼식을 올리는 연예인들이 많아져 그런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