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홍상수 불참, 김민희 불참, 김민희 홍상수 나이차이

홍상수 불참, 김민희 불참, 김민희 홍상수 나이차이



'홍상수 불참'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홍상수 영화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들꽃영화상 시상식에 불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이들의 해당 영화제 불참 소식이 논란이 되고 있는 이유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작년 개봉 영화 '풀잎들'로 각각 감독상,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라있기 때문입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불참을 선언한 제6회 들꽃영화상 시상식은 오는 1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문학의 집에서 열립니다. 들꽃영화상은 국내 독립영화 저예산 영화의 발전을 위해 태생된 시상식입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국내 영화제 보이콧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이 둘은 공개연애를 시작한 이후 국내에서 열리는 영화제를 비롯해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예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것도 아닙니다. 칸 국제영화제, 베를린 국제영화제 등 해외 유명 영화제에는 동반 참석해 여전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지난 2017년 3월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시사회에서 연인 사이임을 선언한 뒤 연인관계를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김민희와 홍상수의 나의차이는 22살이 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