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로이킴 추방탄원서,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열애

로이킴 추방탄원서,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열애



'로이킴 추방탄원서'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불법 촬영 영상물 유포 혐의로 조사받고 있는 가수 로이킴을 추방해야 한다는 탄원서가 제출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로이킴이 재학중인 미국 조지타운대학교의 한 재학생이 로이킴 추방 탄원서를 학교 측에 제출했다고 합니다.  

이 같은 사실은 지난 4월 11일 조지타운대학교 교내 소식지를 통해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해당 소식지는 "재학생이 유명 K팝스타들과 성추행 스캔들에 연루됐다"는 제목으로 로이킴 사건을 메인 기사로 다뤘다고 합니다.   



소식지는 한국명 김상우인 로이킴이 현재 관련 혐의로 한국에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알리면서 교내 한 재학생이 로이킴 추방탄원서를 학교 측에 제출했으며 해당 탄원서에 26명이 서명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탄원서의 내용은 로이킴이 한국에서 유죄 판결을 받을 경우 그를 학교에서 추방시켜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조지타운대학교측은 로이킴 사건과 관련해 자체 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올여름 졸업을 앞두고 있는 로이킴은 혐의가 인정될 경우 졸업을 못한 채 퇴학을 당할 수도 있는 상황에 몰리게 됐습니다.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지난 2013년 6월경 로이킴과 박수진의 열애설이 터졌었습니다. 열애설을 보도한 언론은 로이킴과 박수진이 열애 4개월째이며 지난 2월 로이킴과 정준영이 진행했던 라디오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박수진이 출연한 이후 둘 사이가 급속히 가까워졌다고 보도했었습니다.  




로이킴은 열애설이 터진날도 정준영과 함께 MBC 라디오 FM 4U '로이킴 정준영의 친한 친구'를 진행했었습니다. 로이킴은 굉장히 길었던 하루였다고 입을 열었는데요.  

로이킴이 열애설에 대해 물었지만 로이킴은 직답은 피한채 팬들을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그는 이어 자신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등의 말로 열애설을 우회적으로 부정했었습니다.  

박수진은 지난 2015년 7월 배우 배용준과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둘째까지 출산한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