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혜정 류의현 열애, aoa 혜정 이종현, 혜정 몸매

'혜정 류의현 열애'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8일 혜정과 류의현 양측 모두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고 합니다.  





혜정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혜정과 류의현이 지난해 12월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면서 서로를 알게 됐으며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류의현의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도 두 사람이 지난 해 드라마 촬영으로 만나 서로를 배려하며 잘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혜정은 1993년생으로 올해 27세이며 류의현은 1999년생으로 올해 21세라고 합니다. 혜정이 류의현 보다 6살 많은 연상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혜정과 류의현은 지난 2월 방송됐던 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둘은 발끈 언니와 슈렉이라는 BJ역할을 맡아 라이벌 BJ관계로 서로 옥신각신하다 사랑에 빠지는 커플 연기를 사실감 있게 펼쳐 보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aoa 혜정 이종현, 혜정 몸매


혜정과 류의현의 열애가 사실로 확인되면서 이들과 관련된 연관 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연관검색어 'aoa 혜정 이종현'이 눈에 띄는데요. 


해당 검색어는 씨엔블루 출신 가수 이종현이 과거 걸그룹 여성들을 대상으로 성추행을 저질렀다는 의혹이 확산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피해 걸그룹 여성중 한 명으로 AOA 혜정이 거론됐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종현의 관련 영상들을 온라인상에 올리며 이종현의 성추행 의혹을 끊임없이 제기해 왔습니다. 이종현 걸그룹 성추행 사건으로 조사를 받거나 처벌을 받은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 일명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확인됐고 성범죄 관련 혐의로 기소된 상태인데요. 이종현의 걸그룹 성추행 여부는 시비는 가려지지 않았지만 최근 드러난 이종현의 민낯을 통해 의혹이 사실이었을 가능성이 커친것만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