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허안나 결혼, 허안나 남편, 예비신랑은 누구? 허안나 몸매 등

개그우먼 허안나 1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허안나는 앞서 결혼 하루 전날인 11일 자신의 SNS계정에 글을 올리고 자신의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허안나는 해당글에서 "1주년 기념 커플링을 6년 끼고 내일부터 결혼 반지로. 하루 전 결혼. 결혼이라니. 커플링 빠이 결혼반지 커몬. 독감이지만 괜찮아"라고 썼으며 커플반지를 빼고 결혼반지를 착용한 인증사진을 함께 올렸습니다.


허안나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 웨딩홀에서 가족들과 지인들을 초대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BS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 함께 출연했던 동료 개그우먼 안영미가 맡는다고 합니다.

 

허안나의 예비신랑은 개그맨출신으로 현재는 다른업종에 종사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둘은 지난 2012년 3월 교제를 시작해 7여년의 열애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됐습니다.

 

앞서 일간스포츠와 인터뷰에서 허안나는 "남편이 코미디언 출신이다. 그래서 날 많이 이해해준다. 지금 남자친구와는 헤어짐이 상상되지 않는다. 그래서 결혼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 남자친구가 없는 인생은 상상할 수 없다"고 진심을 고백했다.




앞서 허안나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예비신랑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허안나는 예비신랑이 개그맨 출신이여서 자신을 잘 이해해준다면서 예비신랑없는 인생을 상상할수 조차 없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