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홍수현 마닷 결별, 홍수현 결혼 등

홍수현 마닷 결별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침ㄴ내예정됐던 수순이라며 홍수현의 입장을 옹호하는 반응들이 다수 올라왔습니다.



홍수현의 소속사 콘텐츠와이측은 8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홍수현과 마닷(마이크로닷)이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소속사는 구체적인 결별시기와 이유에 대해서는 함구했습니다. 소속사는 개인사생활 문제라 확인시켜주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결별설은 지난 12월에도 나왔었는데요 이날 소속사가 두사람의 결별을 확인시켜줌으로서 공식화 됐습니다. 


홍수현과 마닷(마이크로닷)은 지난 2017 10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작년 7월 열애사실을 공식인정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사기 혐의를 받으며 논란에 휩싸이자 마이크로닷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고 이후 해당논란이 피해자들의 제보로 사실로 밝혀지면서 여론의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후 마이크로닷은 모든활동을 전면중단하고 잠적했으며 마이크로닷의 부모 역시 잠적상태로 현재 인터폴에 의해 적색수배된 상태입니다. 최근 마닷의 SNS에서 홍수현의 사진이 삭제된 정황이 드러나면서 둘 관계에 문제가 생긴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기도 했었습니다. 한편 홍수현은 현재 tvN 예능프로 '서울메이트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홍수현 결혼


홍수현 마닷 결혼설. 마이크로닷의 부모사기논란이 터지기 전 홍수현 마닷 커플에 대한 여론이 좋을때 이들의 결혼을 바라는 팬들의 바람이 온라인 댓글 등을 통해 여기저기 올라오면서 결혼설이 떠돈적이 있습니다. 12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혼기가 이미넘은 홍수현이 마이크로닷 결혼에 성공하기를 응원하는 글들이 주를 이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