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승우 여자친구, 이승우 발탁, 벤투 이승우 발탁 이유 등

이승우 여자친구, 이승우 발탁, 벤투 이승우 발탁 이유 등


AFC 아시안컵 최종엔트리에서 탈락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이승우가 대회개막일에 국가대표로 발탁됐습니다. 특히 해당소식이 전해진날이 하필 이승우의 스물한번째 생일이여서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승우의 SNS에는 그의 대표팀차출과 생일을 축하하는 팬들의 응원글들이 줄을 이었습니다. 



협회측은 6일 먼저 대표팀에 선발됐던 나상호(광주소속)가 우측무릎 내측인대 염좌증상을 보여 대회출전이 어려울것이라는 판단을 받았다며 나상호를 아시안컵출전 선수명단에서 제외하고 그를 대신해 이승우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승우는 지난 자카르타아시안게임에서 대표팀이 금메달을 획득할때 손흥민, 황의조 등과 좋은 호흡을 보였으며 중요한 시기때마다 천금같은 골들을 기록해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바 있습니다. 팀내 주전경쟁에서 밀리며 한동안 어려움을 겪었던 이승우는 최근 6경기에 선발로 출전했으며 지난해 12월30일에는 시즌 첫골을 터트리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이날 이승우가 극적으로 국가대표팀에 합류하면서 59년만의 아시안컵 우승에 대한 국내축구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초 예비명단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했던 이승우가 벤투호에 승선하면서 이승우 발탁이유에 대해 궁금하는 여론이 상당했습니다. 예비명단에 올랐던 이진현(포항)과 김준형(수원)은 아시안컵 대비 아랍에미리트 전지훈련까지 다녀온바 있습니다. 김준형은 지난 3일 귀국하면서 사실상 합류가 불발됐지만 이진현 끝까지 대표팀에 남아 있었습니다. 이 같은 이유로 나상호의 공백을 메울 선수로 이진현이 뽑힐것으로 기대됐지만 벤투감독의 선택은 이승우였습니다. 


벤투감독, 이승우 발탁 이유?


벤투감독은 예비명단에도 없던 이승우를 발탁한 이유는 바로 포지션때문이었다고 대표팀 관계자가 전했습니다. 벤투감독은 나상호와 같이 공격수 역할을 소화할수 있는 선수를 원했기때문에 수비수 이진현을 대신해 이승우를 선발했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포지션때문이라고 이유를 밝히기는 했지만 최근 이승우의 팀내입지변화도 그가 발탁되는 한 몫을 했을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입니다. 



이승우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이승우여자친구가 뜹니다. 확인해본결과 현재는 여자친구가 없다고 합니다. 아마 유쾌하고 끼도많고 잔망스러운 그런 매력에 많은 분들이 여자친구에대한 관심도 뜨거운것같습니다.


이승우 여자친구


이승우가 대표팀에 깜짝발탁되면서 이승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승우 관련검색어 중에 '이승우 여자친구' 등의 연관검색어가 같이 노출되고 있는데요. 확인결과, 이승우는 현재 교제중인 여자친구가 없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승우 여자친구' 등의 검색어가 상위에 노출되고 있는 이유는 아마도 이승우의 활달하고 끼 많은 성격탓인것 같습니다. 또한 이승우는 지난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서 2회연속 금메달의 성과를 내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었는데요. 당시 여성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바 있습니다. 체구는 작아도 왠지 모르게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것 같은 이미지 탓에 이같은 검색어가 자주 검색이 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