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스피어스 활동중단, 브리트니 스피어스 리즈시절, 브리트니 흑역사 등

스피어스 활동중단, 스피어스 리즈시절, 브리트니 리즈시절 등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계정을 통해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투병중인 아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낼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당초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오는 2월 미국 라스베거스 MGM리조트에서 '브리트니: 도미네이션'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었지만 이날 결정으로 공연마저도 취소가 됐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공연취소와 관련해 팬들을 만날수 있는 공연을 기대했지만 취소하게 돼 마음이 아프다고 심정을 밝혔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가족을 삶의 최우선에 두어야겠다는 결심이 섰다. 최근 아버지가 위독했던이 있었고 언급하며 갑작스런 심경의 변화가 생겼음을 암시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아버지께서 지금은 살아계시지만 가야할 길이 멀다. 가족을 돌보는데 모든 집중과 열정을 쏟고 싶다고 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아버지 제이비 스피어스는 지난해 결장파열 수수을 받고 투병중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 1999년 '베이비 원 모어 타임'(Baby One More Time)곡으로 데뷔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00년대 초 국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바 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히트곡으로는 '웁스! 아이 디드 잇 어게인'(Oops!I Did It Again) ‘Toxic’ 등이 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리즈시절, 흑역사


글쓴이도 기억하지만 브리트니 스피어스 데뷔당시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었습니다. 날씬한 몸매로 표현되는 가벼운 춤사위와 안정적인 발성의 노래실력. 거기에다가 아름다운 외모까지 더해져 많은 남성팬들의 가슴을 흔들었습니다. 


어느덧 20여년의 세월이 흘렀고 브리트니 스피어스도 마흔을 앞두고 있습니다. 여태까지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는 사실이 대단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그동안 활동을 해오면서 그녀가 누렸던 인기에 대한 혹독한 댓가를 치르기도 했었습니다. 늘 좇아다니는 파파라치들 때문에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이 여론에 공개되었고 쌀이찐 몸매마저 여론의 도마위에 올려져 제단받아야 했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리즈시절과 흑역사에 대해 사진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