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나이차이, 키차이 비인두암, 군대 등

새해 첫날이었던 1일 묵직묵직한 열애설 터진가운데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데이트 사진이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호주에서 찍힌것으로 알려진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사진에는 둘은 주위시선을 의식하지 않은채 식사를 하고 팔짱을 끼고 거리를 활보하는 등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또한 사진에서 둘은 커플룩으로 보이는 모자와 슬리퍼를 착용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날 사진공개로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애정전선에 아무이상이 없음이 확인되었습니다. 김우빈 신민안 커플은 지난 2015년 7월 열애를 공식인정하면서 공개연애를 시작했는데요. 지난 2017년 6월 김우빈이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시작하면서 둘의 관계에 변화가 생겼는지에 대한 관심이 높았습니다. 신민아는 바쁜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틈틈이 시간을 내 연인 김우빈의 병간호를 해온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김우빈 신민아 커플이 데이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 둘의 사랑을 응원하는 댓글들이 포털사이트를 중심으로 올라왔습니다. 5살 나이차이도 극복하고 암투병생활까지 극복하며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결혼을 기대하는 일부 누리꾼들의 반응이 반영돼 한때 김우빈 신민아 결혼 등의 검색어가 각종포털 상위에 랭크되기도 했습니다. 




김우빈 신민아 나이차이


김우빈은 1989년생으로 올해나이 31세이며 신민아는 1984년생으로 올해나이 36세입니다. 김우빈이 신민아보다 5살연하입니다. 



김우빈 신민아 데뷔, 키차이


김우빈의 본명은 김현중이며 전주대학교 공연엔터테인먼크과를 졸업했으며 2011년 KBS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브라운관에 데뷔했습니다. 김우빈의 신체조건은 키 187cm, 몸무게 70kg입니다.


신민아의 본명은 양민아이며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출신이며 1998년 패션잡지 키키의 1기 전속모델로 데뷔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김우빈 군대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투병중인 김우빈은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6급을 받아 군면제 판정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