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선정 이혼 이유, 이선정 엘제이 류화영, 황지만 열애 등

이선정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전남편 엘제이와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자신의 소회를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정은 "결혼은 너무 섣불렀다. 짧은 시간 선택해서 성격, 성향 모든 것이 안 맞았다"면서 "그래서 헤어지게 됐다. 선택한 것에 대해 후회 안 한다"고 고백했습니다. 방송이후 이선정 이혼이유, 이선정 남편 등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선정 나이, 데뷔

 

이선정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이선정은 가수 김부용의 '풍요속의 빈곤'의 맘보걸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인기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 백치미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선정 전 남편 엘제이는 누구인가?

 

이선정의 전 남편은 엘제이(LJ)입니다. 엘제이는 다이나믹 듀오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매니저 출신입니다. 매니저로 활동할 당시, 한 예능프로그램에 우연히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으로 주목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매니저에서 방송인으로 전향해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이선정 엘제이 결혼 그리고 이혼

 

이선정과 엘제이는 지난 2012년 6월, 교제 45일만에 결혼식을 올려 연예계의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결혼이후 이선정은 한 방송에서 "서로를 처음 만나 결혼할때까지 45일 걸렸다. 진짜 불꽃이 팍 튀었다. 이사람이다 싶어서 결혼결정을 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이선정은 또 "혼인신고 처음했을때 주변에서 우려를 많이 했다. '애들장난도 아니고 뭐하는거냐', '너네는 절대 오래못간다' 등의 말을 정말 많이 들었다"면서 "그래서 제가 (보란듯이 잘살겠다는) 욕심이 생겼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하지만 주위의 우려대로 둘은 결혼 3개월여만인 같은해 9월 이혼하고 맙니다.

 

 


이선정 엘제이 이혼이유?

 

두 사람의 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선정은 한 방송에서 엘제이에 대해 '친구로 지낼때는 괜찮았는데 내 남자가 된후로 마음에 안들고 부담스럽다"고 밝힌적 있습니다. 이혼후 둘의 이혼을 두고 엘제이를 지탄하는 여론이 일었던 적이 있습니다. 엘제이는 자신의 SNS에 이선정에게 보낸 메시지들을 공개하며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이선정 황지만 열애

 

이선정은 2016년 8월 베이징 올림픽 배드민턴 동메달리스트 황지만 선수와의 열애로도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이날 출연한 '비디오스타' 방송에서 황지만 선수와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선정은 “5년 정도 연애를 하다가 지금은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엘제이 류화영


엘제이는 지난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류화영과 찍은 다수의 사진들을 갑작스럽게 올려 논란을 일으킨적이 있습니다. 엘제이는 류화영과 2년간 연인관계였음을 주장했지만 류화영 측이 이를 전면 부인했습니다. 류화영측은 “엘제이가 류화영의 자택에 불법으로 침입하는 등 폭력성을 보여 지인으로 남기로 한 사이”라고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이후에도 치열한 진실공방이 계속됐지만 엘제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류화영의 자신 전부를 삭제하면서 사건이 일단락됐습니다. 류화영측도 별다른 법적대응없이 사건을 수습했습니다.